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 기계의 마스터에 대한 유용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스보살 2020. 6. 2. 16:46

본문


모바일 마케팅 기계의 마스터에 대한 유용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메시지를 쉽게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모바일 마케팅을 기억에 남도록 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준수하는 일련의 규칙을 갖는 것은 당신이 어떠한 부정한 결정을 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에는 홈 베이스가 필수적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비즈니스는 모바일 플랫폼이 아닌 홈 기반에 집중해야 한다.


이 두 가지는 서로 보완해야 한다.




MMS 문자 메시지가 정상 업무 시간 동안 고객에게 전송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나쁜 시간에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새로운 유형의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판매 번호 외에 캠페인의 수명을 고려하십시오.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이 공식을 따르고 새로운 공식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탐구할 때, 당신의 사이트와 광고를 올바르게 설정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장치의 기본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사이트와 통신이 서로 다른 고객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좋은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모바일 사다리 위로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접근법을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다.


문자 메시지부터 시작해서 전화, 비디오 등등.


이것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잠재 고객은 실제 고객이 될 가능성이 낮다.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은 추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사용으로부터 약간의 합법적인 커버리지를 얻을 수도 있다.




회사에서 자체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하기 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앱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쓸모없거나 짜증나는 앱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전망이나 잠재적인 전망에 의해 무시될 수 있다.




검색 엔진 크롤러에 맞게 최적화하여 모바일 마케팅 웹 사이트를 강화하십시오.


구글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검색이 가장 인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의 모바일 SEO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모바일 마케팅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SMS를 추가할 계획이라면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정직하고 선택 메커니즘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SMS는 득보다 실이 많다.


사람들은 그것이 꽤 거슬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마케팅 시 SMS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것을 선택하고 얼마나 많은 텍스트가 정기적으로 전송되는지 알려주십시오.


약속을 하고 약속을 지키는 것은 소비자들 사이의 신뢰를 쌓는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접근방식이 역효과를 내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매우 쉽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는 데 있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십시오.


올바른 접근법으로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사업을 유치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